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● 결투장
결투장은 매일 12:30, 17:30, 22:30에 시작되는 컨텐츠로, 독고전(개인전)과 대항전(단체전)이 무작위로 진행됩니다.
◆ 입장 방법
ㆍ 결투장이 시작되면 입장 가능 공지가 출력되며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입장 아이콘이 생성됩니다.
1. 결투장 입장 아이콘 터치 시 입장 알림창이 팝업 됩니다.
2. 알림창의 확인 버튼을 눌러 결투장으로 입장합니다.
※ 동행 상태에서는 결투장 입장이 불가능합니다.
◆ 결투장 나가기
1. 경기 중 스코어보드를 눌러 결투장 나가기 팝업창 불러올 수 있습니다.
2. 팝업창의 확인을 눌러 경기장 밖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.
3. 나가기를 선택하면 입장 전 원래 위치로 이동합니다.
◆ 결투장 - 독고전(개인전)
ㆍ 결투장에 입장 후 무작위로 선택된 대기방에 배치되며 10분간 '대기 시간'이 진행됩니다.
ㆍ '대기 시간' 종료 후 30초간 전투 준비 시간이 주어진 후 결투가 진행됩니다.
1. 처치한 상대방의 정보가 표시됩니다.
2. 남은 경기 시간이 표시됩니다.
3. 현재 처치한 플레이어 수가 표시됩니다.
4. 플레이어를 처치 시 전사의 증표 획득합니다.
※ 전사의 증표는 자동으로 행낭에 지급되며, 행낭이 가득 찬 경우 획득이 불가능합니다.
ㆍ 경기 중 캐릭터 사망 시 경험치 손실은 없습니다.
1. 사망 시 2회 자동 부활할 수 있습니다.
2. 처치한 플레이어 수와 부활 대기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부활 횟수 소진 시 경기 입장 전 위치로 이동합니다.
1. 최종 생종자가 결정되거나 경기 시간이 종료되면 결투장 입장 전 위치로 이동합니다.
2. 남은 시간을 표시합니다.
3. 상대 플레이어 처치 수를 표시합니다.
◆ 결투장 - 대항전(단체전)
ㆍ 대항전은 두 팀으로 나뉘어 전투가 진행되며 아군과 적군을 의상의 색상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.
(자신의 캐릭터는 대항전 용 의상을 착용하지 않은 모습으로 경기에 임합니다.)
ㆍ 결투장에 입장 후 무작위로 선택된 대기방에 배치되며 10분간 '대기 시간'이 진행됩니다.
ㆍ '대기 시간' 종료 후 30초간 전투 준비 시간이 주어진 후 결투가 진행됩니다.
ㆍ 블루팀과 레드팀으로 무작위로 나뉘어 진행됩니다.
ㆍ 둘 중 한 팀의 인원이 모두 처지 되거나 시간 종료 시 더 많은 인원이 남은 팀이 승리합니다.
ㆍ 플레이어를 처치 시 전사의 증표 획득합니다.
※ 전사의 증표는 자동으로 행낭에 지급되며, 행낭이 가득 찬 경우 획득이 불가능합니다.
1. 남은 시간을 표시합니다.
2. 상대 플레이어 처치 수를 표시합니다.
3. 아군과 적군의 플레이어 수를 표시합니다.
ㆍ 경기 중 캐릭터 사망 시 경험치 손실은 없습니다.
1. 사망 시 2회 자동 부활할 수 있습니다.
2. 처치한 플레이어 수와 부활 대기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부활 횟수 소진 시 경기 입장 전 위치로 이동합니다.
1. 결투장이 종료되어 입장 위치로 이동됩니다.
2. 남은 시간을 표시합니다.
3. 상대 플레이어 처치 수를 표시합니다.
◆ 전사의 증표 (참여 보상)
1. 결투장 종료 / 퇴장 시 획득한 전사의 증표(참여 보상)의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2. 결투장에서 처치한 플레이어 수와 획득한 전사의 증표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ㆍ결투 시작 후 결투장에서 머무르는 시간에 따라 '전사의 증표'를 참여 보상으로 캐릭터 우편함에 지급합니다.
- 전투 시작 후 ~ 60초 : 전사의 증표 0개 지급
- 61초 ~ 120초 : 전사의 증표 1개 지급
- 121초 ~ 300초 : 전사의 증표 2개 지급
- 301초 ~ 900초 : 전사의 증표 3개 지급
3. 전사의 증표 교환처
- 전사의 증표 교환 NPC는 해안 마을 / 돌 언덕 마을 / 구릉 거점 / 항주성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- 전사의 증표 교환 NPC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.
:: [무] 마공탄 묶음상자 (귀속) 사용 시 [무]마공탄(귀속) 300개 획득
:: [진] 마공탄 묶음상자 (귀속) 사용 시 [진]마공탄(귀속) 200개 획득
:: [극] 마공탄 묶음상자 (귀속) 사용 시 [극]마공탄(귀속) 100개 획득
◆ 무원석(귀속)
- 전사의 증표 50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.
- 강화 성공 시 강화도 +1 / 강화 실패 시 현상 유지